한라대학교

■ 일자 : 2015. 10 .06

■ 장소 : 한라대학교(강원도 원주시) 구내식당

■ 설비 : 린나이 24단 오븐기

■ 필터 모델 : 클라리스 L size (Claris L)

​안녕하세요 케이필트로 입니다 이번엔 강원도 원주의 한라대학교에 클라리스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식당에서 쓰는 스팀오븐기 배관에는 스케일이 많이 발생합니다. 물을 스팀으로 만드는 과정에서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물 속의 미네랄이 스케일화되는데요. ​스케일이 계속 쌓이면 배관이 막혀 문제가 됩니다.

​ ​스팀오븐기 배관 내부에 쌓인 스케일 샘플 사진입니다. 어마어마한 양의 스케일 입니다.

외부에서는 안보이지만 배관 내부에 쌓이는 이러한 스케일이 오븐기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한라대학교 구내식당에 있는 린나이 24단 사이즈의 스팀오븐기 입니다.

​클라리스 필터는1차 카본이 물 속의 염소를 제거해주고 2차 레진이 칼슘, 마그네슘 이온을 잡아주기 때문에 스케일 생성을 감소시켜 줍니다.

​여러 개의 필터를 설치할 필요없이 하나의 필터로 모든 정수 및 연수가 이루어집니다.​

​​​​클라리스 필터 L size 설치 사진입니다. 클라리스 필터는 유량계가 달려있어 실제 물사용량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한 물의 양에 따라 필터 교체 주기를 계산할 수 있으므로 매우 합리적입니다.​

​​​​​케이필트로는 매장에서 직접 수질 체크를 해드립니다. 정확한 수질 검사를 통해 바이패스 레벨을 결정합니다.

​<수질 검사표>

By-pass Level 0​

점검항목여과 전 여과 후 
 TDS(ppm) 13666 
탄산경도(ppm) 124.6 62.3
잔류염소(ppm) 0.17 0.16
 pH 7.53 6.65
 전기전도도(㎲) 273 129

​클라리스 필터는 스팀오븐기 뿐 만 아니라 식기세척기, 커피머신, 제빙기 등에서도 스케일 방지용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여러 단계의 필터를 설치할 필요없이  클라리스 필터 하나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클라리스 필터로 간편하면서도 탁월한 Water Solution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