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솔빛중학교

■ 일시: 2015년 10월27일
■ 장소: 전북 전주 솔빛중학교
■ 설비: 급식실 식기세척기
■ 필터 모델: 클라로스위스(ClaroSwiss) 2000S Twin

안녕하세요 케이필트로 입니다 이번엔 전북 전주의 솔빛 중학교에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솔빛중학교의 급식실의 경우 한 번에 약 1100명의 학생이 식사를 할 수 있는 규모이며 급식실의 식기세척기에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필터 설치용 케이스>

급식실 식기세척기 옆에 설치한 필터 설치용 케이스입니다. ​

<필터 설치 사진 : 클라로 스위스(Claro Swiss) 2000S Twin>

XXL Size 필터 두 개가 설치된 모습입니다.유랑계가 달려 있어 정확한 물 사용량 및 필터 교체 주기를 알 수 있습니다.

*클라로 스위스 필터의 장점*

클라로 스위스 필터를 식기세척기에 설치할 경우, 식기의 애벌세척만으로도 충분한 세척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환경오염물질인 식기세척기용 세제와 린스를 쓰지 않아도 되어 친환경적입니다.

또한 식판 표면에 스케일(물자국)이 생기지 않기 때문에 주방에서의 식판 Polishing 작업 부담이 크게 감소합니다. 보통 한 달에 한 번씩 하는 식판 Polishing 작업을 3개월에 한번만 해도 충분합니다.

현장에서 직접 실시한 수질 체크표 입니다.

By-pass Level 0

 점검 항목 여과 전여과 후 
 TDS(ppm)64 52
 탄산경도(ppm) 5427
 잔류염소(ppm) 0.410.19
 pH 7.46.4 
 전기전도도(㎲)128104 

식기세척기에 클라로 스위스 필터 설치시, 필터의 Resin이 물 속의 칼슘(Ca), 마그네슘(Mg) 이온을 잡아주어

1. 전용 세제 및 린스를 쓰지 않아도 충분한 세척이 되기 때문에 친환경적입니다.

2. 식판 표면에 스케일(물자국)이 생기지 않아 식판 Polishing 작업 부담이 크게 감소합니다.
 

클라로 스위스 필터를 통해 친환경 식기세척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