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호텔렉스 Shanghai Hotelex 방문기 下

안녕하십니까

커피머신, 식기세척기, 스팀오븐에 최적화된 필터 Claroswiss, Claris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상해 호텔렉스 下편에서는 上편에 이어 다양한 주방 기기 부스와 커피 대회 현장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관람객들이 첫날에 이어 둘째날에도 참관을 위해 전시회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케이필트로도 좀 더 다양한 부스에 방문하기 위하여 아침 일찍 전시회장을 찾았습니다.

관람객들에게 정수, 연수 필터의 원리를 좀 더 쉽게 설명하고자 부스 한가운데 원 기둥에 필터 내부 모습을 형상화한 필터 모형들을 진열하였습니다.

커피머신, 스팀오븐기에 필터를 실제로 설치하여 필터의 용도를 한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ClaroSwiss는 스팀오븐, 커피머신, 식기세척기 등 고온 고압에 최적화된 필터입니다.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필터로 카본을 통해 나쁜 물맛 냄새의 원인이 되는 염소 성분을 없애주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칼슘, 마그네슘 성분) 생성 방지에 탁월한 역할을 합니다.

ClaroSwiss는 NSF, WARS 등 국제 위생 안전 기관의 인증을 받아 위생적이며 안전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방 기기 테마를 구경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필터를 소개하는 부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필터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습니다.

아시아 식기 세척기 대표브랜드 신진마스타 부스입니다. 우연히 한국 신진 마스타 대표님을 만나게 되어 클라로스위스 필터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

식기세척기에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연결하면 물속 경도(칼슘, 마그네슘 수치)가 낮아져서 물 자체 세정력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에 따라 기름기, 음식 찌꺼기, 비누 냄새 등을 제거하고, 오래된 식기에 각종 하얀점(Spot)이 생기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부스를 관람하던 중 대형 카메라와 사람들로 둘러 쌓인 곳을 발견하였습니다.

2017년 중국 바리스타 챔피언쉽 결승 대회가 상해 호텔렉스의 뜨거운 열기 속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바리스타 챔피언쉽뿐만 아니라 젤라또, 컵테이스터스, 라떼아트 등 다양한 식, 음료 대회가 열려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호텔 산업 전시회 답게 봄스러운 분위기의 주방 가구, 인테리어와 중국하면 떠오르는 양꼬치 조리 장비를 볼 수 있었습니다.

거대한 자동화 로스팅 기계와 트랜스포머를 뺨치는 커피 로봇 모형의 커피머신으로 이루어진 부스들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스팀오븐, 식기세척기, 온수기, 커피머신 등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 생성 방지에 탁월한 ClaroSwiss,

중국 상해 호텔렉스 전시회 기간동안 많은 관람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뜨거운 열기와 다양함 속에 진행되었던 전시회 현장에서 클라로스위스 부스에 방문해주신 모든 관람객들께 감사드립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혹은 댓글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