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bury

문래동6가 3-1에 위치한 Ashbury 카페입니다.  양평역, 문래역 근처에 위치하고,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입니다. ​애쉬베리 카페의 싱크대 밑에 클라리스 L size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위 사진처럼 적은 공간에도 클라리스 필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작은 고추가 맵다고 애쉬베리 카페에 설치한 클라리스 L size 필터 하나로 커피머신,온수기, 음용수 ​모두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인 카페에서 매출을 올리려면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커피의 맛입니다.

커피의 맛은 원두만으로 결정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커피는 2%의 원두와 98%의 물로 구성된 만큼 물의 맛도 중요합니다. 원두만으로 커피의 맛을 올리고자 한다면  비싼 원두 비용으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케이필트로의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를 설치한 연수를 이용하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의 맛을 향상시키고 이는 곧 카페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문래동 애쉬베리 카페의 사장님께서도 기존에 사용했던 국산 필터의 물맛이 텁텁하여 클라리스 필터를 설치하셨는데요.

부드러운 물맛으로 굉장히 만족하셨다는 후문입니다.

과연 필터를 바꾼다고 커피 맛이 좋아질까?라는 의문이 드는 분도 계실 텐데요. 클라리스 필터의 연수를 사용한 커피의 시음 테스트 결과  산미가 두드러지고 향이 깊어지고 잔 맛없이 부드럽다는 바리스타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는 클라리스 필터가 1차 카본이 물 속의 염소를 제거해주고 2차 레진이 칼슘과 마그네슘 이온을 잡아내고 수소 이온을 방출하기 때문에 커피의 향이 깊어지고 산미를 살려주기 때문입니다.

클라리스 필터는 S​, L, XXL 세가지 종류의 Size가 있습니다. 매장 조건(수질, 사용량)에 맞는 최적의 필터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