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팩토리

  • by

클라로스위스 필터 (=클라리스 필터)가 설치된 일산 덕이동 브런치 아메리카노 맛집 “커피팩토리”를 다녀왔습니다.

일산 커피 맛집 커피팩토리의 주차공간 이에요

커피팩토리에는 이렇게 식물, 화분이 많은 것이 인상 깊었어요 !

주문을 받는 카운터에요~ 왼쪽 편에 메뉴판이 있네요!

​카운터 옆에는 로스팅하는 곳이 유리창 너머로 있고 앞에 케이크와 빵이 쇼케이스로 있어요.

브런치 메뉴들도 있네요 ~ 일산 커피팩토리는 자리도 편하고 넓고, 브런치 메뉴가 잘되어있어서 평일 낮에 수다떨기 좋을거같아요

​브런치 코너에요~ 오전에만 운영하고 4천원 결제 또는 브런치 세트 1만원 결제하시면 이용하실수 있어요!

낮에 마음맞는 친구와 같이 맛있는 커피 한잔하고 브런치를 이용하면 천국일꺼같아요

​노란 전등이 있는 입구 보이시나요 ? 컨테이너 박스로 공간을 확장하셨다고 합니다! 좁아 보이지만, 들어가면 신세계에요!

​공간 안쪽에 넓은 공간이 있고, 그 옆으로 있는 공간이에요.

​커피팩토리에 설치된 클라로스위스 필터(클라리스 필터)입니다.

“커피팩토리”는 원두에 신경을 많이 쓰고 맛있는 커피,일관성있는 커피를 위해 노력하는 카페에요.

생두/원두/더치커피를 판매하는 “루후커피컴퍼니”회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만큼 커피머신 필터와 커피맛까지 생각하여 클라로스위스 필터(클라리스 필터)를 사용하신답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첫째로 커피머신 스케일 방지 기능이 있어요.

커피머신 속에 끼는 하얀 때같은 이물질들을 필터에서 잡아줘서 커피머신 장비를 보호해줘요~

둘째는 커피 맛을 향상 시켜요!

물속의 마그네슘,칼슘(쓰고 떫은 맛을 내요~)을 잡고 수소이온(커피맛을 부드럽게해요)을 방출해서 커피의 향미와 크레마를 좋게합니다~

셋째는 케이필트로만의 워터솔루션으로 각 매장의 수질에 맞추어 바이패스를 조절해드려요!

바이패스란, 마그네슘과 칼슘을 잡는 정도를 조절하는 기능이에요~

마그네슘과 칼슘을 100%잡아버리면 맹맹한 맛의 커피가 되기때문에 수질에 맞추어 적절한 조정이 필요해요!

이 작업을 케이필트로가 해드립니다!

넷째는 사진의 필터 위에 네모난 숫자판 보이시나요?

유량계(Flowmeter)라는 것인데요 사용한 물을 측정해서 필터를 합리적으로 쓸 수 있게 해줘요!

다섯째는 언더싱크 필터의 장점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카페같은 경우 다양한 장비들(커피머신,제빙기,온수기 등)과 부자재들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쓰는게 중요해요!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수직,수평으로 설치가 가능해서 좁은 공간에도 쏙 들어간답니다~

여섯째는 쉬운 교체 방법이에요~ 헤드를잡고 필터 본체부분을 돌리면 빠지고 새로운 필터를 끼워서 돌리면 끼워지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굳이 사람을 부르지 않아도되고 필터만 구매해서 교체하면 되니 간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