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 협찬

안녕하십니까

고객맞춤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를 D-6일 앞두고 마스터 오브 카페 부스와 WYBC 대회에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를 협찬하게 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는 커피, 차, 디저트, 음료/주류, 관련 기기등 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올해는 1차 6월 1일 ~ 4일(SETEC), 2차 10월 18일 ~ 21일(KINTEX) 총 2번이 개최된다고 합니다.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것으로 예상되는 부스는 마스터 오브 카페가 개최되는 곳입니다.

마스터 오브 카페는 공정한 예선을 거쳐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탑3를 박람회 현장에 초대하고 현장에 계신 일반인 심사단의 평가를 반영하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경영 페스티벌입니다.

마스터컵 탑 3는 밀크티로 유명한 ‘카페,진정성’, 마리텔에 나왔던 이강빈 바리스타의 ‘씨스루’, 부산 서면의 핫한 카페 ‘FM커피 스트릿’이 선정되어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의 많은 호평을 받은 원두의 주인공 ‘오월의 숲’, ‘일산커피공장’, ‘마리스텔라’, ‘카페모리’도 참여하오니 부스에 오시어 스페셜한 커피의 맛을 느껴보시기 권합니다.

다음주 카페앤 베이커리 박람회에 오시기 전 마스터컵 탑 3음료 쿠폰을 구매하시고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로 추출한 커피를 맛보시고 1위를 직접 뽑아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Acts29Cafe가 개최하는 WYBC 유소년 바리스타 챔피언쉽 예선전이 열립니다.

케이필트로는 마스터 오브 카페뿐만 아니라 WYBC 예선전에도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를 협찬할 예정입니다.

WYBC 심사위원실에 먼저 설치된 ClaroSwiss 1000S입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필터로 1차 카본을 거치면서 물속 유기화합물과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2차 레진을 통과하면서 스케일 성분인 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합니다.

스케일(석회질)은 물속 칼슘, 마그네슘 등의 성분들이 열과 압력에 의해 점차 농축, 축적되어 커피머신, 스팀오븐, 온수기 부품 등 금속면에 부착되는 것으로 모양과 색이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스케일이 장비 내에 축적되면 열손실과 장비 손상을 유발하며 고가의 장비 부품의 수명을 단축시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물맛을 좋게하는 정수기능과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는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서비스 비용을 절감시켜주며 커피의 크레마와 향을 풍부하게하여 커피 맛을 향상시킵니다.

커피에 최적화된 정수, 연수 필터 클라로스위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02)893-4499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