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방문 上

안녕하십니까

ClaroSwiss, Claris의 케이필트로입니다.

6월 1일 ~ 4일은 2017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가 진행되었으며

케이필트로는 마스터오브카페와 WYBC 유소년바리스타대회 예선전에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1차 카페앤베이커리 페어 현장인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앞 모습입니다.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오전부터 많은 관람객들로 붐비는 전시회 현장입니다.

카페앤베이커리 페어는 1, 2, 3관으로 나누어서 진행이 되고 있었습니다.

3관 가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마스터 오브 카페 빅 행사장 표시가 있습니다.

케이필트로는 이번 전시회에서 ClaroSwiss 필터를 협찬하여 협찬사에 이름을 올리었습니다.

마스터컵 탑 3로 선정된 FM COFFEE STREET, 씨스루, 카페 진정성 부스의 모습입니다.

“커피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는 창의적인 선도자”

첫번째 소개해드릴 마스터컵 탑3 후보는 부산 서면의 핫한 카페 FM COFFEE STREET입니다.

원두 로스팅을 직접하며, 맛의 퀄리티를 위해 고정관념은 지양하고 창의적인 자유로움을 그린 해마를 담은 카페입니다.

카페 스트릿에서 가장 핫한 메뉴는 투모로우 시리즈로 투모로우, 모카, 바나나, 로제 4가지 시리즈가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부산에서 핫한 오리지널 투모로우를 맛보실 수 있었습니다. 

콜드브류의 시원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이 올려진 투모로우 제조 영상입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한 우유크림이 천천히 내려앉기 때문에 섞지 말고 마셔야 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카페스트리트 옆 중앙에 위치한 부스는 C.through(씨스루)입니다. 마리텔에도 나오고 크리마트로 유명한 이강빈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곳입니다.

직접 선별한 원두로 로스팅하여 사용하고, 다양하고 예쁜 음료가 많아 여성 고객들 사이에 인기가 많은 카페라고 합니다.

카페씨스루에서 가장 핫한 메뉴이자 마리텔에 등장했던 스카치노입니다. 스카치 캔디 맛이 난다고 하는 이 메뉴는 스팀 밀크가 넘쳐 흐르는 더티 커피 비주얼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에 쌉쌀한 커피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마스터컵의 참가 업체인 카페, 진정성입니다. 더치, 콜드브류, 스페셜티 커피와 4가지 종류의 밀크티로 유명합니다.

SNS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이기도 합니다.

카페 진정성의 밀크티는 100% 홍차잎과 100% 비정제 설탕, 우유만으로 24시간 냉침하여 직접 만든 정성 가득한 로열 밀크티입니다.

시럽이나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아 진한 홍차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스터오브카페 중앙에는 클라로스위스 1000S로 추출한 3가지 종류의 커피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중입니다.

ClaroSwiss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필터로 카본에서 염소, 부유물질의 맛을 잡아내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칼슘, 마그네슘을 잡아내어 자칫 떫고 씁쓸한 맛을 줄여줍니다.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클라로스위스로 추출한 원두 블라인드 테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또한, 마스터컵 탑 3로 선정된 커피를 직접 맛보고 1,2,3위를 가르는 투표를 현장에서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람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았습니다.

WYBC 예선전 소식과 마스터 빈 탑3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카페앤베이커리 下편에 담도록 하겠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가 궁금하시거나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