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필트로 2017 제2차 WYBC 예선전에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 협찬

  • by

안녕하십니까

고객맞춤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10월 28일 서울 커피&티페어에 있을 WYBC 챔피언쉽을 앞두고  케이필트로가 유소년 바리스타 챔피언쉽 2차 예선전을 위해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8월 19일에 있엇던 중국 예선전에 이어 9월 2일 토요일 신촌 새롬 문화센터에서 WYBC 하반기 국내 예선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6월,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의 전반기 예선전에 이어 이번 하반기 예선전에도 많은 유소년 바리스타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WYBC는 월드 유소년 바리스타 챔피언쉽으로 세계 최초 유소년 라떼아트 대회입니다.

참가자격은 커피를 사랑하는 고등학교 재학생 이하 또는 유소년들에게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예선전 경기는 각 조별 3 ~ 4명이 1개의 조를 이뤄 총 15분 동안 배틀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로 추출한 커피에 유소년 바리스타들의 정성과 테크닉이 들어간 라떼 아트가 완성되고 있습니다.

WYBC 예선전의 심사 기준은 센서리, 하트, 로제타 등 총 3잔의 라떼 완성이었습니다.

각 조별 라떼 아트 심사 후 심사위원들이 한명씩 나와 본선 진출자들에게 앞치마를 둘러주었습니다.

이번 하반기 예선전에는 총 56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였으며,  7명의 유소년 바리스타들이 10월 28일 서울커피앤티페어에서 진행될 본선에 진출하게 되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반기 예선에 이어 이번 하반기 예선전에도 협찬된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 1000S입니다.

엘로치오 커피머신 4대에 연결하여 사용한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정수와 연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필터로 카본에서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먼저 제거합니다.

이후,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커피머신, 온수기 등 고온 고압에서 사용하는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 생성을 방지해주는 역할까지하는 커피의 최적화된 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헤드에는 바이패스(Bypass)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물속 미네랄 중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원하는 커피맛에 맞추어 물을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커피맛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인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연수필터 홈 바리스타, 바리스타, 카페, 드립커피 등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를 집에서 편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