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앤베이커리페어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필터의 케이필트로입니다.

10월 18일 ~ 21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스터 오브 카페 부스에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필터를 협찬하게 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 차, 커피 관련 기기 등 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2017년 하반기 전시회는 일산 킨텍스 2전시장 9,10 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페 전시회 답게 커피, 음료 등 부스들이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카페앤베이커리’ 답게 맛있는 빵, 초콜릿,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들이 전시중 입니다.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 가장 핫한 부스는 다양한 경영 페스티발이 열리는 마스터 오브 카페입니다.

마스터 오브 카페는 공정한 예선을 거쳐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탑3를 박람회 현장에 초대하고 현장 일반인 심사단의 평가를 반영하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경영 페스티벌입니다.

단일 원산지의 원두를 사용하는 월드탑커피 협동조합(군산), 와토커피(제주), 커피볶는집 소담(천안)이 에스프레소 싱글 오리진 top3로 선정되어 참가 중에 있으며,

에스프레소 블렌드 top3에는 6월 카페앤베이커리에 참여했던 마리스텔라로스터스(부산), 블루밍로스터리(문경), 씨바이러스(서울)가 솜씨를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밀크베이스 커피에는 가고파커피(창원), 폴메이드(강원), 떼레노시떼(용인)이 top3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또한, 마스터 콜드브루 top3[아타락시아, 안젤로빈, 카페올]로 선정된 샘플러 테스팅 후 투표하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드리며, top3 원두 50g(*소진시까지)을 드리고 있습니다.

멋진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성을 갖춘 최고의 커피기구로 선정된 탑3
카폴라노 컴프레소, 디셈버 드리퍼, 브루비가 행사장 중앙에 전시되어 있어
직접 만져보고 이를 통해 추출된 커피를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마스터 오브 카페 부스에 설치된 3M CS52와 ClaroSwiss 250S입니다.
3M CS52는 물속 부유물질과 염소를 제거하는 용도의 정수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250S는 정수 +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카본과 레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카본을 통해 염소, 부유물질 등을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커피머신, 온수기 등 각종 고가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최상의 수질을 제공합니다.

칼슘, 마그네슘 성분이 높으면 커피의 향기와 맛을 손상시킬 수 있고 스케일(석회질)이  쉽게 생성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헤드에 장착된 바이패스 벨브 기술은 0~6단계의 레벨 조절을 통해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맛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물맛을 좋게해주는 정수기능과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는 연수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카페에 최적화된 정수, 연수 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 구매 및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필트로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