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커피앤티페어 WYBC대회에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의 케이필트로입니다.

10월 26일 ~ 29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커피앤티페어 WYBC 월드영바리스타챔피언십에 클라로스위스 정수 주전자를 협찬하였습니다.

서울 커피앤티페어 COFA는 대한민국 카페문화의 질적 성장과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컨퍼런스로  환경보호, 동반성장, 공정무역을 지지하며, 오픈마켓 지향적인 전시회입니다.

전시회장은 커피&디저트관(제1전시장/1층)과 함께 티&리빙관(제2전시장/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피와 차에 대한 세미나가 열리고 원부재료, 커피 및 티 기계기구 등의 판매로 커피와 티 매니아 및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초점이 맞춰져있습니다.

메인 행사장인 1층 전시장에는 오래된 로스터기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커피 시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생두와 원두뿐만 아니라 커피나무를 판매하는 독특한 부스도 있습니다.

전시회장 한편에는 커피, 티와 관련된 책들을 판매하기도 하였습니다.

케이필트로가 협찬하는 WYBC(World Young Barista Championship) 본선, 챔피언십이  커피앤티페어가 진행되는 10월 28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WYBC는 비영리 기부단체인 Acts29cafe에서 국내 최초로 기획한 19세이하 청소년을 위한 경영으로,
소형 커피머신을 이용한 프리 + 지정 부문의 라떼아트 배틀입니다.

케이필트로는 WYBC 스폰서로 이번 본선 및 결승에는 클라로스위스 정수 주전자를 협찬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정수 주전자는 선택적 이온 교환 방식 필터 미디어를 통해 중금속 및 스케일 성분(마그네슘, 칼슘)을 여과시켜주는 2차 여과용 정수주전자입니다.

WYBC 예선전 때부터 협찬한 클라로스위스는 정수와 연수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먼저 제거한 후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커피머신, 온수기 등의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 생성을 방지해주는 역할까지 하는 커피의 최적화된 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헤드에는 바이패스(Bypass)라는 기능이 추가되어 물속 미네랄 중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하는 커피맛에 맞추어 물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커피맛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인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연수필터 홈바리스타, 바리스타, 카페, 드립커피 등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를 집에서 편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