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필트로 제 16회 서울카페쇼 참가

안녕하세요.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 필터의 케이필트로입니다.
2017 서울 카페쇼가 어제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카페쇼 첫날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올해 카페쇼도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11월 9일 첫날 아침부터 많은 관람객들로 그 열기가 후끈하였습니다.

1층은 A,B홀로 나뉘어져있으며, A홀은 카페원부재료, 토탈 장비머신, 베이커리 등 다양한 장비들과 먹거리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로스팅, 원두, 생두 브랜드들도 많이 있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야하는 카페 박람회 카페쇼!

B홀은 ‘애프터눈 티파티’처럼 향긋한 티와 달콤한 디저트가 어우러진 공간으로 아기자기한 아이템과 차, 주스, 음료, 초콜릿 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필트로는 A홀에서 B홀 통로로 넘어가기 전 A33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카본과 레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카본을 통해 염소, 부유물질 등을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커피머신, 온수기 등 각종 고가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최상의 수질을 제공합니다.

장점 가득한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로 여과한 물을 담아 드리는 이벤트를 케이필트로 부스에서 진행중에 있으며, 직접 여과된 물을 시음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11월 9일 ~ 12일 진행되는 서울 카페쇼,
케이필트로 부스에 오시어 목넘김이 좋은 물맛을 드셔보시고, 향긋한 커피와 차의 향기에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