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 협찬

안녕하십니까.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의 케이필트로입니다.

3월 8일 ~ 3월 11일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서울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필터를 협찬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상반기 3월 하반기 10월 총 두번이 열리는 커피, 디저트 전시회입니다.

상반기 전시장인 학여울역 SETEC 전시장 입구입니다.

1,2,3관으로 나뉘어져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분야별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케이필틀로는 마스터오브카페 전시를 위해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 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마스터 오브 카페는 공정한 예선을 거쳐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탑3를 박람회 현장에 초대하고 현장에서 일반인 심사단의 평가를 반영하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경영 페스티벌입니다.

마스터 빈 탑3에 오른 후보는 아라비카커피로스터스, 커피아저씨, 해피빈스입니다.

세 잔의 커피를 블라인드 테스트 한 후 1등을 결정하는 형식으로 시음하신 후 마음에 드시는 커피에 표시해주시면 됩니다.

마스터 컵 탑3는 전국에서 가장 핫한 시그니쳐 음료를 온라인에 추첨을 통해 발굴하여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이벤트홀에서 해당 브랜드와 음료를 관람객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경영대회입니다.

부스 중앙에서 탑3를 한번에 시음할 수 있는 쿠폰을 구매하시면 9,900원에 총 3잔의 음료를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땅콩의 고소함이 가득 담긴 송산동 커피가 유명한 제주도의 터줏대감 ‘유동커피’ 시그니처 메뉴인 ‘송산동 커피’의 사진입니다.

달콤한 에스프레소 크림과 땅콩의 고소함이 일품이었습니다.

생크림이 올라간 카멜 색감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분위기로 유명한 성수동 카페 ‘카멜커피’ ‘더티 초콜릿’으로 유명하고 6월이 주는 따뜻함을 간직한 공간을 가진 부산의 전포동에 있는 카페 ‘유월 커피’의 ‘더티 초콜릿’은 핫, 아이스로 선택이 가능한 메뉴입니다.

마스터 빈 탑3와 마스터 컵 탑3 행사에 협찬한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필터입니다.

3M CS52는 카본 필터로 물속 부유물질과 염소 냄새를 잡아줍니다.

여기에 더 좋은 커피맛을 위해 ClaroSwiss 250S를 추가로 연결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윗, 클라리스 정수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카본과 레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본을 통해 염소,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커피머신, 온수기 등 각종 고가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최상의 수질을 제공합니다.

칼슘, 마그네슘 성분이 높으면 커피의 향기와 맛을 손상시킬 수 있고 스케일이 쉽게 생성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헤드에 장착된 바이패스 밸브 기술을 0~6단계의 레벨 조절을 통해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커피맛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물맛을 좋게해주는 정수기능과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는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카페에 최적화된 정수, 연수 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 구매 및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