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상해 호텔렉스 Shanghai Hotelex 관람 후기

안녕하십니까.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 케이필트로입니다.

2018년 3월 26일 ~ 29일 상해에서 열린 호텔렉스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해 호텔렉스는 상해 지하철 Huamu Rd역에 위치한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호텔렉스는 케이터링, 와인,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티, 커피 설비 등 각종 식음료와 전세계 호텔 용품, 푸드 서비스 용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매년 약 2,200개 이상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25년 이상 이어져 온 국제 전시회 명성만큼 약 2500개 기업들이 참여하여 각 테마별로 부스가 분류되어 있습니다.

차와 관련된 전시관에서는 고급 차를 전문적으로 하는 부스에서 시음도 가능하며, 차와 어울리는 디저트도 먹을 수 있습니다.

커피 설비와 관련된 부스에서 만난 스트롱홀드입니다. 스마트 로스터기 ‘스트롱 홀드’는 대용량 로스터기와 제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독일의 프리미엄 주방 설비 브랜드 WMF는 주방 기구들을 진열하여 실제 주방처럼 부스를 꾸몄고,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커피 테마로 이루어진 홀에 위치한 클라로스위스 부스입니다. 전시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깔끔한 화이트와 거대 필터 모형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과 국기로 장식한 부스는 실제 언더싱크 직수형 필터인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의 여러 정수 필터 제품 라인을 진열함과 동시에 수전을 연결하여 효과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정수, 연수 여과 원리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필터 내부 모형을 준비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카본을 통과하면서 물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잡아주고 레진(이온교환수지)를 통과하면서 물속 칼슘, 마그네슘의 스케일 성분을 예방합니다.

ClaroSwiss, Claris 정수필터는 커피머신, 온수기, 스팀오븐 등 다양한 장비들의 보호를 위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사용하는 장비의 용량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및 전화(02.893.4499번)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