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커피엑스포, 드링크&디저트쇼 참관후기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주는

정수필터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의 케이필트로입니다.

2018년 4월 5일 ~ 8일 코엑스 A,B,C 홀에서 열리는 커피엑스포, 드링크&디저트쇼에 AQUAPURE Twin Filter System을 협찬하게 되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드링크앤디저트쇼는 눈으로 먹고 마음으로 마시는 드링크와 디저트가 주인공인 첫 전시회입니다.

국내외 드링크, 디저트의 트랜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는 유익한 전시회입니다.

코엑스 A,B,C 홀에서 현재 진행중이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커피엑스포는 명성답게 원두, 로스터기, 커피머신 등 다양한 커피 장비와 재료 부스들이 현재 시음과 행사 진행중에 있어 향긋한 커피향으로 전시장이 가득차있습니다.

드링크앤디저트 전시관 입구에는 주로 차 티백과 관련된 부스들이 있습니다.

차는 맛도 중요하지만 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봄 맞이 향을 직접 맡아 보실 수 있고 차에 대한 설명과 시음도 도전할 수 있습니다.

디저트 전시관 안쪽에는 맥주 부스도 있지만 수제청과 딸기 우유 등 사진 찍기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어 연인과 가족들과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쿠하쿠토 보석 젤리도 이번 디저트 전시회에서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능형 커피머신 칼렘 부스에는 커피를 직접 시음해 보실 수 있으며 신제품을 작동해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 차 시음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정수필터 시스템 케이필트로의 야심찬 신제품 AQUAPURE의 Twin Filter System 입니다.

사용 용도에 맞게 직접 정수, 연수 필터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카본에서 물속 부유 물질 및 염소를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없애주고 수소 이온 및 탄산 가스를 내뿜어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ClaroSwiss, Claris 필터와 체결하는 헤드에는 Bypass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0 ~ 6 단계로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커피맛에 맞추어 물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향긋한 커피, 차와 달달한 디저트의 만남
가족들과 연인과 이번 주말 코엑스에서 멋진 봄날의 데이트를 즐겨보시기 추천합니다. AQUAPURE의 트윈 필터 시스템 구입 및 상담은 전화(02.893.4499번)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