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스터오브카페 심사위원 워크샵에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 협찬

안녕하십니까.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필터 클라로스위스 한국총판 케이필트로입니다.

10월 카페앤베이커리페어를 준비하면서 마스터오브카페 심사위원 워크샵에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를 협찬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마스터오브카페는 ‘액츠29카페’와 ‘카페앤베이커리페어’가 주최, 주관하는 커피 경영대회입니다.

마스터빈 TOP3, 마스터 기어, 마스터 바리스타 총 3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맛 평가 예선전을 거친 후 탑3 후보가 선정되며, 카페앤베이커리페어 행사장 부스를 제공하여 관객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로 1위 ~ 3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마스터오브카페는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전, 후반기에 행사가 개최되며, 예선 심사를 위한 1박 2일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사는 블라인드 테스트로 진행되며, 교육 및 규정 설명, 관능 평가 칼리브레이션이 진행되기 때문에 전 심사위원이 워크샵에 필히 참석해야합니다. 선별 과정에서 불이익이 생기지 않고 공평한 심사를 위해 단순 신청만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 소개 및 경력 사항을 명확하게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심사위원 워크샵 장소에서 바로 커피를 추출하여 평가합니다.

좋은 커피 맛을 위해 케이필트로는 클라로스위스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필터로 물을 사용할 떄 바로 정수가 되어 위생적이며, 어느 공간에나 설치가 가능하며 공관 활용도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에 따라 커피 맛은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케이필트로의 추천 제품은 위 사진 속 3M BEV125, ClaroSwiss 250S 세트입니다.

3M BEV125는 블럭 카본이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물맛이 좋은 정수필터입니다.

더 좋은 물맛을 위해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250S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시스템으로,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와 부유물질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커피 머신, 온수기 등 장비 손상을 유발시키는 스케일 성분(물속 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는 기능을 합니다. 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시켜 주기에 커피의 산미가 살아나고 커피의 향미가 더욱 깊고 부드러워 집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주는 필터 시스템 수질 전문가 케이필트로입니다.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 제품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