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앤베이커리 마스터오브카페 예선전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협찬

안녕하십니까.

커피의 최적화된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10월에 있을 카페앤베이커리페어의 큰 행사인 마스터오브카페 예선전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한 소식을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마스터오브카페 예선전은 주관사인 액츠29카페인 새롬 문화 센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박 2일 심사위원 워크샵을 마친 후 이곳에서 마스터빈, 마스터 골드브루 예선을 진행하였습니다.

전문 심사위원단이 컵테이스팅 심사 기준을 적용하여 분야별 결선 진출 top3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커피를 직접 추출하여 심사하기 때문에 좋은 커피 맛을 위해서 케이필트로는 AQUAPURE의 Twin Filter System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케이필트로의 추천 제품 트윈 필터 시스템은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으로 물을 사용할 때 바로 정수가 되어 위생적이며 고객이 직접 필터의 브랜드와 종류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AQUAPURE의 Twin Filter System에 적용된 필터는 먼저 좌측의 3M BEV125입니다.

BEV125는 3M 기술력이 담긴 블럭 카본이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역할의 정수필터입니다.

더 좋은 물맛을 위해 정수 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250S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먼저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와 부유물질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시켜 주기에 커피의 산미와 향미를 돋우어줍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필터시스템 전문기업 케이필트로입니다.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제품 및 구매 상담은 필트로몰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