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29 WYBC Championship 2018 후반기 대회 예선전에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협찬.

안녕하십니까.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필터 시스템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2018WYBC 하반기 예선전이 열린 새롬 문화센터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8월 25일 WYBC(World Young Barista Chamipionship) 하반기 예선전이 열렸습니다.

WYBC는 세계 최초 월드 유소년 라떼 아트 챔피언쉽을 개최하는 대회입니다.

참가자격은 고등학교 재항생 이하 또는 그 나이에 준한 자로 유소년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어 미래의 바리스타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전반기 예선전만큼이나 많은 유소년 바리스타들의 참여가 있었습니다.

예선전 경기는 전반기와 동일하게 조를 이루어 총 15분 동안의 배틀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예선전은 센서리 1잔, 하트 1잔 로제타(나뭇잎 모양) 1잔을 15분 안에 제출해야합니다.

챔피언전은 심사위원들이 에칭, 푸어링 지정 패턴 중 하나를 추첨하여 시연해야 합니다.

지정 패턴의 영상 및 사진은 Acts29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예선전 심사는 디자인 40% 테크니컬 10% 센서리 50% 비율로 채점되며,여러 조의 예선 대회 끝에 본선 진출자가 결정됩니다.

라떼 심사에 있어 커피의 맛 향상을 위해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연결하였습니다.

BEV125와 ClaroSwiss, Claris 250S입니다.

3M BEV125는 블럭 카본에서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는 물 맛이 좋은 정수필터입니다.

정수 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는 정수, 연수 역할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장비 보호 및 좋은 물맛에 도움이 되는 카페와 음식점에서 많이 사용되는 필터 시스템입니다.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와 부유물질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레진에서 텁텁한 물맛 및 장비 고장의 원인인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목 넘김이 좋고 장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트윈 필터 시스템은 여러 장비 별 연결하던 정수필터들을 정리하고
하나의 라인으로 통합하여 필터 관리가 더욱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AQUQPURE의 Twin Filter System 구매 및 상담을 원하는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