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코리아 한국 지사 교육장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설치 지원

안녕하십니까.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수질 전문가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80년의 역사, 좋은 커피를 위한 노력 UCC 커피 교육장에 방문하여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지원한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UCC는 주요커피 산지인 코나와 블루마운틴에 직영 농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브라질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원두의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UCC 코리아 교육장에 방문하시면 스페셜티 원두와 최적의 로스팅 그리고 커피의 숙성을 고려한 FRESH AROMA SYSTEM으로 완성된 최고의 제품 라르고와 시그니처 블렌드 원두, 드립 커피 등 다양한 커피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장에는 머신, 드립 커피 등 다양한 장비들이 있어 커피 맛을 항상 연구하며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피는 물맛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커피 맛 연구에 도움을 드리고자 케이필트로는 3M BEV125, ClaroSwiss 250S를 지원하였습니다.

먼저 3M BEV125는 블럭 카본이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어 깔끔한 맛의 물을 제공해주는 정수필터 입니다.

정수 필터를 거친 깨끗한 물은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연수 필터를 한 번 더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물속의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성분들을 수소와 탄산 이온으로 치환시켜 줘 물맛이 깔끔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 부유 물질 성분을 제거하고 레진을 거치면서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제거해주어 장비를 보호해줍니다.

좋은 물 맛과 더불어 커피 추출에 도움이 되는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2in1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