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베이징 워터테크 Watertech 전시 참관 후기

안녕하십니까.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필터 한국 총판 업체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9월 19일 ~ 21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워터테크 전시회에 참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베이징 워터테크는 수처리, 폐수 등 워터 분야 전시회로 중국 북부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총 800여개의 업체가 참관하고 만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국제 전시회로 첫날 아침부터 많은 관람객들이 전시를 관람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에 단독 부스로 참가한 ClaroSwiss China입니다.

전시회에 재미를 더하기 위하여 위챗을 이용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하였습니다.

ClaroSwiss 정수 필터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그(주전자형 정수필터)가 상품으로 진열되었습니다.

부스 옆면에는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표현한 산 디자인에 필터를 부착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물 맛을 제공해주는 클라로스위스의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그 밑에는 한 눈에 보시기 편하게 용량과 용도별 정수 필터 라인을 전시하였습니다.

편리하게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JUG 저그(주전자형 정수필터)와 비타민 필터도 준비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카본에서 물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해주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탄산 이온으로 이온 교환하여 산뜻한 목넘김을 선사합니다.

ClaroSwiss 말고도 다양한 브랜드의 정수필터와 POE, POU 시스템 회사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장비에 연결하여 시스템과 제품의 용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한 부스도 있었습니다.

국제 전시회답게 다양한 종류의 수처리, 필터 기술, 장비 기기 등으로 부스의 구역이 나뉘어져 있어서

분야별 정보와 트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전시회를 마무리하기 위해 함께 단체 기념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이번 베이징 워터테크에 초청해주신 클라로스위스 중국지사, 한국 AQUIS 지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케이필트로는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 한국 총판 기업으로 지역별 수질에 맞추어 정수, 연수 필터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질 전문가 케이필트로의 추천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홈페이지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