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스터오브 카페에 정수, 연수 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커피, 차 등에 최적화된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10월 11일 ~ 14일 킨텍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카페&베이커리페어 마스터 오브 카페 부스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게 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 차, 커피 관련 기기 등 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연 2회 개최되며, 하반기 전시는 킨텍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전시 부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다양한 커피 경연 페스티벌이 열리는 마스터오브카페입니다.

마스터오브카페는 공정한 예선을 거쳐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탑3를 전시회 현장에 초대하고 현장 일반일 심사단의 평가를 반영하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페스티벌입니다.

싱글 오리진, 블렌드, 밀크 베이스, 마스터 콜드 브류, 마스터 기어 총 4가지 분야로 나뉘어져 경연이 진행됩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주말 동안 방문하시여 탑 3 심사에 참가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회 부스에서 사용하는 커피 머신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당사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8세트 협찬하였습니다.

3M OCS52와 ClaroSwiss 250S를 연결한 세트로 3M OCS52는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는 정수필터입니다.

여기에 더 좋은 물맛을 위해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250S를 추가 설치하였습니다.

마스터 컵 심사단 시음을 위해서는 콘티 머신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을 연결하였습니다.

더 깨끗하고 깔끔한 물맛을 위해 3M BEV125와 ClaroSwiss 250S를 연결한 트윈 필터 시스템입니다.

3M BEV125는 카본에서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정수필터입니다.

더 좋은 물맛을 위해 3M BEV125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연수 필터를 거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클라로스위스 250S는 정수 +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로 카본과 레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카본을 통해 염소, 부유물질 등을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커피머신, 온수기 등 각종 고가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최상의 수질을 제공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주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