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울카페쇼 케이필트로 후기

안녕하세요.
더 깨끗한 물, 깔끔한 물맛의 케이필트로(주)입니다.

4년 연속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 케이필트로, 3층 C홀 754에서 아쿠아퓨어 트윈 필터 시스템, 청류 제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커피 로스터 전용 청류 제연기는 기존의 가스 연소 방식과는 다르게 물과 필터링으로 채프와 냄새를 제거합니다.

용도 및 용량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필터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카페 전용 정수기입니다.

당사는 이번 카페쇼에서 기센코리아의 SYNESSO 에스프레소 머신 시음을 위해 아쿠아 퓨어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현장에 설치된 트윈 필터 시스템은 HF25 CS250S입니다.

3M HF25(BEV125)는 블럭 카본에서 물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정수필터입니다.

더 좋은 물맛과 장비 보호를 위해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로, 카본에서 잔류 염소,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을 통과하면서 장비 고장의 원인인 스케일 생성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장비를 보호해주는 역할과 동시에 떫은 물맛을 낼 수 있는 성분들을 잡아줍니다.

전시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분들이 방문하여 목넘김이 좋은 물맛을 칭찬해주셨으며, 클라로스위스 본사 및 중국 지사 직원들이 부스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카페쇼가 끝나도 케이필트로는 당사만의 워터 솔루션으로 필터 및 수질 컨설팅을 해드리니 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상담은 필트로몰, 전화(1599-79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