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해 호텔렉스 Shanghai Hotelex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2019년 4월 1 ~ 4일까지 진행된 중국 상하이 호텔렉스 Hotelex에 클라로스위스 중국 지사 참가 및 관람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텔렉스는 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er(SNIEC)에서 진행되며 케이터링, 와인,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커피, 티, 설비 등 각종 식음료와 전세계 호텔용품, 푸드 서비스 용품을 소개 하는 자리로 매년 약 2,200개 이상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2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하였고, 26년 동안 이어져 온 국제 전시회에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소개하기 위하여 3년 연속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호텔렉스는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회가 개최되어 볼거리가 많은 국제 전시 중 하나입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중국 바리스타 챔피언쉽 대회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소스, 시럽, 스무디 브랜드로 유명한 다빈치는 이번 호텔렉스에서 디제잉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의 인기를 끄는 부스였습니다.

전시장에서 원두, 머신, 커피용품 등 부스가 가장 크고 화려하였으며, 전세계적으로 커피 열풍이 불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부스는 알프스 모형으로 스위스의 깨끗한 물을 표현하였고 다양한 디자인과 성능의 필터들을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 분들이 방문하여 주셨습니다.

부스 중앙에는 물맛 좋은 클라로스위스의 필터를 라인별로 보시기 좋게 전시해 놓았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잡고, 레진에서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를 보호하고 청량감 있는 목넘김을 제공합니다.

케이필트로가 개발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은 중국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수 + 연수 최적의 필터 조합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에 한번에 연결 가능하여 카페, 매장, 식당 등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스를 방문해주시는 관람객들께는 클라로스위스 정수 필터로 우려낸 우롱차 시음 행사도 진행하였습니다.

전시 일정을 마치고 나서 클라로스위스 중국 지사 및 대리점 분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스팀오븐 등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 생성 방지에 탁월한 ClaroSwiss!

중국 상해 호텔렉스 전시회 기간동안 많은 관람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내년에도 참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