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 커피엑스포’ ‘드링크앤디저트쇼’에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 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주)입니다.

4월 11일 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 1층 A,B홀에서 진행된 서울 커피엑스포에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정수 필터를 협찬하게 되어 전시회 현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커피엑스포는 커피, 차, 음료, 기기 및 설비 등 커피와 관련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전문가 및 커피 애호가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 프로그램과 바리스타, 사이폰 대회가 개최되는 전시회입니다.

커피 엑스포는 매년 글로벌 커피 문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걸친 국가들의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데 올해의 주빈국은 과테말라로 과테말라의 커피 산업 및 문화, 스페셜티 커피와 원두를 소개하는 부스가 엑스포 입구에 위치하고있습니다.

0.5kg 부터 대용량으로 생두를 로스팅 할 수 있는 로스터기와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 머신들을 가장 먼저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핸드 드립, 사이폰 등 여러 방식으로 추출 된 커피를 시음해 보실 수 있습니다.

C홀에서는 눈으로 먹고 마음으로 마시는 드링크앤 디저트쇼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1층에서 커피를 드셨다면 3층에서는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카롱부터 머랭 쿠키, 스콘 등 달달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디저트를 시식 및 사진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노블트리에서 새롭게 출시된 자동 브루잉 커피 머신을 소개합니다.

3가지 드립 패턴 및 다양한 추출방법을 터치패드로 설정 할 수 있는 스마트브루잉  ‘아이레아 iRHEA’  입니다.

사람이 직접 드립하는 것과 동일한 드립이 구현되어 향미를 최고로 살린 스페셜티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이태리 VBM의 나선형 열교환 추출방식의 신제품 테크니크 커피머신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노블트리 자동 브루잉 머신 레아에 연결된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250S 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는 정수 + 연수 기능의 일체형 정수필터입니다.

VBM 테크니크에 연결된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250S 입니다.

클라리스, 클라로스위스는 염소 및 물의 부유물질을 제거하는 정수 필터의 역할뿐만 아니라 커피머신, 제빙기, 온수기 등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는 연수필터의 역할까지 하는 만능 필터입니다.

ClaroSwiss, Claris 필터와 체결되는 헤드에는 Bypass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물의 단계를 0 ~ 6으로 물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커피맛에 맞추어 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4월의 봄 주말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커피엑스포에서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로 추출된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 구매는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상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