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아쿠아텍 전시회에 클라로스위스 전시 참가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클라로스위스 한국 총판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6월 3일 ~ 5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상해 정수 박람회 Shanghai Aquatech(상해 아쿠아텍)에 클라로스위스가 참가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해 아쿠아텍은 매년 개최되는 세계적인 수처리 전시회입니다.

산업용 수처리 시스템부터 가정용 정수기 등 수처리 분야에 관련된 전세계 업체가 참여하며, 다양한 워터 세미나와 워터 리더 회의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필터 브랜드로 Point Of Use 8.2 홀에서 위치하였습니다.

호텔렉스 전시에 이어 상해 아쿠아텍에도 참가하게 된 클라로스위스 부스입니다.

깨끗하고 맑은 알프스 산의 형상화와 필터라인, 저그 제품 등을 전시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경도가 높은 물을 사용하는 곳에서는 스케일로 인한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고장이 빈번하게 일어나게 되는데 클라로스위스는 이를 예방하여 줍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블럭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필터를 통과하면서 물속 스케일성분(미네랄)들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탄산경도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는 정수 주전자도 진열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저그(정수 주전자)는 중금속과 이물질을 여과하는데 효과적이며, 물속 미네랄 성분을 조절하고 LED 표시창을 통해 필터 수명이 확인되어 교체가 간편합니다.

케이필트로는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 한국 총판 기업으로 지역별 수질에 맞게 정수, 연수 필터를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질 전문가 케이필트로의 추천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홈페이지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