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필터 클라로스위스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P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타르틴 브런치와 프렌치 토스트 등을 맛 볼 수 있는 신선함 가득담긴 여의도의 P 베이커리입니다.

선물용 다과세트 및 파운드 케이크, 파이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디저트에 빠질 수 없는 파트너 커피와 티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이필트로는 커피 및 음료의 맛을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영업이 모두 끝난 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필터는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에 하나씩 연결하여 사용하여 필터를 관리하기가 까다로웠습니다.

또한, 필터를 각각 장비 근처에 연결하여 필터의 위치를 기억하고 교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모든 장비를 하나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모든 장비를 한번에 연결할 수 있는 간편한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깨끗한 물, 깔끔한 물맛을 제공하며, 스케일 발생 저감 기능으로 장비들까지 보호해줘서 일거양득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HF40은 3M의 이중 멤브레인 기술력으로 유량이 풍부하고 제품의 수명이 길며, 블럭 카본이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는 대용량 정수필터입니다.

좋은 물맛을 제공해주는 3M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커피와 차의 맛을 돋우어주는 클라로스위스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카본필터에서 잔류 염소 및 유기물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수지)를 지나면서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주기때문에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줍니다.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성분 = 스케일 원인

미네랄 성분은 커피의 텁텁한 맛 원인뿐만 아니라,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이기도 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뿐만 아니라 연수 기능을 하는 만능필터로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여 장비를 보호하는 역할까지 해줍니다.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위 설치된 제품은 클라로스위스 유량계(Flow Meter)입니다.

필터의 잔류 수명을 표시하는 유량계는 필터를 6개월, 12개월 단순하게 주기로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한 정수량을 파악하여 정확하게 필터를 관리하고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깨끗한 물, 깔끔한 물맛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장비까지 보호하는 완벽한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AQUAPURE 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