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목동]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와 차의 향미를 돋우어주는 필터 시스템 클라로스위스, 케이필트로(주)입니다.

오늘은 목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일 직접 구운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목동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매장이 넓고 좌석이 많아 만남의 장소로 방문하기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베이커리가 일품으로 케이크, 샌드위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와 찬 바람 부는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커피 한잔을 추천드립니다.

케이필트로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필터는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에 하나씩 연결하여 사용하여

필터를 관리하기가 까다로웠습니다.

또한, 필터를 각각 장비 근처에 연결하여 필터의 위치를 기억하고 교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여러 장비를 한번에 연결할 수 있는 간편한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트윈 필터 시템은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기로 수평, 수직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하여 공간 효율이 좋으며, 바이패스 레벨을 조절하여 스케일 생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에 연결된 HF40은 이중멤브레인으로 구성된 정수필터로 수명이 길고, 이물질을 제거하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대용량 블럭 카본이 물 속 염소를 제거하여 좋은 물 맛을 제공해줍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레진필터에서 물 속 마그네슘, 칼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줍니다.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입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여 장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고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까지 보호해주는 필터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입니다.

필터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