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이 보이는 반포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지역별 수질에 맞춰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한강이 보이는 반포동의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카롱, 피칸스콘, 조각케이크뿐만 아니라 오전에 주문할 수 있는 브런치 메뉴가 맛있는 이곳은

분위기가 편하고 2층으로 매장이 넓게 구성되어 있어 반포동에서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맛있는 빵과 어울리는 커피, 음료, 빙수에 꼭 필요한 재료인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가 채택되어 새롭게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싱크대 밑에 정수, 연수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트윈필터 시스템은 수직 수평 어느 공간에나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트윈 필터 시스템은 정수 + 연수 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한 물맛을 제공할뿐더러,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여러 장비를 한번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필터, 3M HF40은 대용량 정수필터로

블럭카본이 맛과 냄새의 원인이 되는 염소를 제거하며 이물질, 부유물질 제거에 탁월합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클라로스위스의 전용 특화된 수지를 사용하여 물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맛과 향미를 돋우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필터의 교체 주기를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유량계(Flow meter)를 보기 편리한 싱크대 앞 부분에 부착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유량계는 필터의 잔류 수명을 표시하여 필터를 6개월, 12개월 단순하게 주기로 교체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한 정수량을 파악하여 정확하게 필터를 관리하고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인 제품입니다.

깨끗한 물, 깔끔한 물맛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어느 공간에나 설치가 가능하여 관리가 편리한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AQUAPURE

필터 구매 및 렌탈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