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와 디저트가 맛있는 한남동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 토탈 케어 정수시스템 케이필트로 입니다.

​오늘은 브런치와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한남동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믈렛 브런치, 아보카도 타르틴, 쉬림프 콥 샐러드 등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브런치 메뉴가 유명한 이 곳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에 연결하기 위해 카페 토탈 정수 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정수필터 연수필터 조합으로 구성된 트윈필터 시스템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의 용도별 사용했던 필터 라인을 하나로 통합하여 필터 교체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베이커리 카페에 설치된 정수필터는 3M HF40입니다.

대용량 블럭 카본으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 제거 효율이 높고 물 맛을 좋게해줍니다.

미네랄 성분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임과 동시에

커피의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성분들(칼슘, 마그네슘)입니다.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특화된 전용 수지를 이용하여 물 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주기 때문에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며 장비 보호의 역할까지 합니다.

필터 옆에 설치된 것은 클라로스위스 유량계(Flow meter)로 필터 교체 주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6개월, 12개월 등 개월 단위가 아닌 필터의 사용량을 파악하여 필터를 교체하기 때문에 사용한 정수량을 확인하여 정확하게 필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고 장비까지 보호해주는 최고의 정수, 연수필터 시스템

AQUAPURE 트윈 필터 시스템 구매 및 렌탈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