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베이커리 카페에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맛과 스케일 방지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서울역 샌드위치와 빵이 가장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케이크와 샌드위치가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는 서울역 2층과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물용 박스에 포장해주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의 방문에 방해되지 않기 위해 영업이 끝난 후 방문하여 정수, 연수 필터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주방에 원래 설치된 제품은 단품 필터로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용도별로 필터를 각각 설치하여 교체 및 관리가 어려운 단점이있었습니다.

이러한 점을 보완하기 위해 케이필트로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연결하였습니다.

용도별로 사용했던 필터들을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 및 교체가 용이한 트윈필터 시스템은 커피 맛과 스케일 방지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입니다.

트윈필터 시스템은 언더싱크 직수형 정수기로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기 때문에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으며, NSF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음용 할 수 있습니다.

3M HF40은 대용량 블럭 카본으로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며, IMPACT 이중 멤브레인 기술력으로 유량이 풍부하고 제품의 수명이 깁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스케일 생성 방지 및 커피 맛을 증가시켜주는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5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산뜻한 목넘김을 제공해줍니다.

커피 맛에 최적화된 필터시스템 클라로스위스는 카본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특화된 전용 이온교환 수지에서 쓴맛 내지는 커피, 차 등의 바디감을 떨어뜨리는 물 속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등을 제거하여 커피 본연의 신맛은 더욱 강하면서 아로마는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케일 방지 및 커피의 맛에 최적화된 필터시스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