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 카페쇼 참가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주)입니다.

2019년 11월 7일 ~ 10일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되었던 제18회 카페쇼에 참가하였습니다.

5년 연속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 케이필트로는 습식 필터 제연기 dsmoger(디스모거)와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습식 필터 제연기 디스모거는 물을 분무시켜 필터로 로스터 배가스의 분진 냄새를 제거하는 설비입니다.

불로 태우는 방식이 아니라 화재 위험이 전혀 없으며, 대기 오염을 방지합니다.

생두를 볶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고열의 로스팅 가스는 VOC(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발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디스모거는 연료 가스로 타르 및 유증기 제거하여 냄새와 악취를 저감하고 팬 및 덕트의 오염을 방지하여 교체 비용을 절감시켜줍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하고 커피와 차의 맛을 향상시켜주는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용도별 사용했던 장비들을 한번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페 토탈 케어 정수시스템 AQUAPURE 트윈필터 입니다.

당사는 이번 카페쇼에 참가한 여러 부스의 시음행사를 위해 AQUAPURE 트윈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나만의 커스텀 커피를 만나볼 수 있는 앳로스트웍스, 스페셜티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입니다.

커피앳웍스 부스 온수기, 커피머신에 설치되어 스페셜티 블렌드와 싱글오리진 시음에 사용된 HF25 CS250S 입니다.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호랑이 로고의 글로벌 생두 전문 브랜드 알마시엘로입니다. 전시회에서 생두 10종 판매 및 브루잉 시음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알마시엘로 브루잉 시음행사에 사용된 AQUAPURE 트윈필터 HF25 CS250S입니다.

최고급 머신인 키스반 더 웨스턴 수입 및 바리스타 교육과 카페 컨설팅 전문 제너럴커피코디네이터입니다.

이번 카페쇼에 선보인 AREMDE의 넥서스원 커피머신과 티 시음에 사용된 AQUAPURE 트윈필터 HF25 B145-CLS 입니다.

인공지능형 전자동커피머신을 판매하는 칼렘 코리아입니다.

칼렘 코리아 쇼룸 및 엔지니어실 뿐만 아니라 이번 전시회 부스에도 설치된 AQUAPURE 트윈필터 HF25 CS250S 입니다.

전시회 기간동안 당사는 트윈필터로 여과한 물 시음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많은 분들께서 당사의 부스에 방문하여 목넘김이 좋은 AQUAPURE 트윈필터의 물맛을 칭찬해주셨습니다.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 구매 및 렌탈에 대한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카페쇼가 끝나도 케이필트로는 당사만의 솔루션으로 로스터 배가스 제연기 및 수질 컨설팅을 해드리니 제연기와 트윈필터 문의는 전화(1599-7914)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