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트윈필터 시스템 설치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건강한 삶 클라로스위스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 베이커리 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에끌레어, 오믈렛, 케이크 등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 메뉴와 생과일 주스, 커피 등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브런치 메뉴로 유명한 삼성역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부엌에 설치된 기존 필터 시스템은 전처리 하우징 2세트와 필터 2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모든 장비를 한번에 연결하는 AQUAPURE 트윈필터 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40 2단계 연수필터는 ClaroSwiss 1000S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용량 블럭 카본으로 유량이 풍부하고 수명이 긴 정수필터 3M HF40은염소 및 부유물질 제거 효율이 좋아 물 맛을 좋게해줍니다.

ClaroSwiss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카본 블럭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레진필터에서 물 속 미네랄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단순 경도만 낮추어 주는 것이 아니라 중탄산 이온을 분해하여 커피의 맛을 좋게합니다.

필터의 사용량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설치한 클라로스위스 유량계(Flow Meter)입니다.

유량계는 간편 조작으로 필터 교체 주기를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여과 정수량, 여과 잔량, 필터 교체 시점이 화면에 표시되어 경제성이 탁월합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 트윈필터 여러 장비를 하나의 필터 시스템에 연결하여 필터 교체 및 관리가 용이하며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줍니다.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플러스 친구 또는 필트로몰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