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스터오브카페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커피 맛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의 케이필트로입니다.

2019년 10월 9일 ~ 12일까지 개최되었던 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스터오브카페 경연 부스에 AQUAPURE 트윈필터를 협찬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 차, 커피 관련 기기 등 카페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계절에 양재, 수원, 일산에서 개최되며 커피,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카페전시회입니다.

케이필트로는 카페앤베이커리페어의 꽃 마스터오브카페에 올해로 3년째 커피 경연을 위해 정수 필터를 협찬 중에 있습니다.

마스터오브카페는 공정한 예선을 거쳐 마스터컵 top3, 마스터빈 top3를 선정합니다.

초대된 마스터컵, 마스터빈 top3는 현장에서 일반인 심사단의 평가를 받아 최종 순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마스터오브카페 부스에서는 밀크베이스, 블렌딩, 콜드브류, 싱글오리진 각 분야별 top3가 초청되어 참가하게 되며 커피 시음 및 원두와 콜드브류 등 구매가 가능합니다.

당사는 마스터빈, 마스터컵 경연뿐만 아니라 밀크베이스, 블렌딩, 싱글오리진  각 9개의 부스에도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마스터컵 top3 경연 시음을 위해 설치한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입니다.

카페 토탈 케어 정수시스템은 AQUAPURE 트윈필터는 스케일 발생 저감 효과는  물론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 장비 필터 라인을 통합하여 필터의 관리가 용이합니다.

3M HF25

1단계 제품은 3M HF25로 블럭카본이 물속 염소 및 유기물 제거합니다.

굵은 입자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입자까지 흡착 및 제거하여 좋은 물맛을 제공합니다.

2단계 클라로스위스는 커피맛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으로 카본에서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특수 이온교환 수지가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 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언더싱크 직수형 필터로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하며,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수평, 수직 어느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제거하여 커피 본연의 신맛은 더욱 강하면서 아로마는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5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바이패스 레벨을 0 ~ 6단계로 물의 미네랄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스팀오븐, 식기세척기등 장비 막힘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의 원인입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고 커피 맛을 향상시켜주는 필터 시스템입니다.

AQUAPURE 카페 토탈 케어 트윈필터와 커피 맛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ClaroSwiss 필터 상담 및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