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 카페 지카세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케이필트로(주)입니다.

일산라페스타에서 디저트 맛평가 1등 카페 지카세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카세는 정발산역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케이크 제작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지카세 ‘ジカセ’는 집에서 만드는 것이라는 뜻으로 정성이 담긴 디저트와 음료를 만드는 지카세의 뜻이 담긴 이름입니다.

매장은 통유리창으로 채광이 좋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이 있어 사진찍으며 커피와 디저트를 먹기에 좋습니다.

지카세에서는 케이크를 주문 받아 제작하고 있습니다. 하단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디자인부터 맛까지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당근케이크, 홍차라떼 케이크뿐만 아니라 마카롱, 베이커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자몽오미자소다, 아인슈패너, 아메리카노 등 지카세 음료 메뉴를 위해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을 설치하였습니다.

AQUAPURE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3M HF25와 2단계 ClaroSwiss 250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M HF25

3M HF25는 물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해주는 정수필터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2차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ClaroSwiss 250S는 정수, 연수기능의 일체형 필터 시스템으로 카본블럭에서 잔류 염소 성분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수지)를 통해 물 속 마그네슘, 칼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물 속 미네랄 수치는 커피의 향과 맛에 영향을 미치며 클라로스위스는 이를 조절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카페에 최적화된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AQUAPURE
필터 상담 문의 및 구매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