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카페 도란도란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오산 카페 도란도란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도란도란은 2018KCRC 국가대표 선발전, 2019 마스터오브로스터, 밀크베이스 2등, 2020 마스터오브 로스터 진출 등 커피가 맛있기로 소문이 난 오산 고현동의 카페입니다.

매장은 원목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소품들이 잘 어우러져 깔끔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오픈 및 마감 시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메뉴에 관련된 정보는 도란도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란도란 카페의 사장님께서는 로스팅, 바리스타 관련 자격증을 다수 획득하였으며, 2년 연속 마스터오브로스터 본선에 진출한 김보람 바리스타입니다.

로스팅부터 커피 추출까지 모든 과정에 정성이 들어간 카페 도란도란에서 선택한 정수 필터 시스템은 AQUAPURE 트윈필터 입니다.

트윈필터는 정수필터 + 연수필터 의 조합으로 커피의 맛뿐만 아니라 여러 장비(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를 하나의 필터 시스템으로 연결하여 필터 관리도 용이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 3M HF25, 2단계는 연수필터 ClaroSwiss 250S 입니다.

3M HF25

1단계 필터인 3M HF25는 블럭 카본에서 물속 염소의 맛과 향을 제거하여 물 맛을 좋게해주는 정수필터 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됩니다.

정수, 연수 기능의 일체형 필터 시스템인 클라로스위스는 물 속 미네랄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며 장비(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합니다.

커피의 맛과 더불어 장비까지 보호해주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AQUAPURE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