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로스터리 카페 콤파스 커피 로스터스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클라로스위스, 클라리스 필터 한국 총판 케이필트로 입니다.

오늘은 인천 시청 앞 로스터리 카페 콤파스 커피 로스터스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 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콤파스 커피 로스터스는 커피 생두, 원두 로스팅 전문 기업으로 신선한 뉴크롭 생두를 가지고 최고의 로스팅 프로파일을 만들어 커피를 마시는 모든 분의 하루가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공간입니다.

로스팅된 원두 뿐만 아니라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으로 맛있는 커피를 맛 볼 수 있습니다. 과일향, 꽃향, 초콜릿 향 등 여러 종류의 원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매장 한쪽에는 SCA AST(Authorised SCA Trainer) 바리스타 공인 감독 증서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커피부터 스페셜티 커피까지 선택하여 드실 수 있으며 몬스터, 레드 벨벳 등 정말 다양하고 귀여운 모양의 쿠키와 디저트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중요하게 여기는 콤파스 커피 로스터스에서 사용 하는 정수필터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입니다.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3M HF25 와 2단계 ClaroSwiss 250S로 구성되어 있어, 커피의 맛 뿐만 아니라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예방해주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입니다.

3M 카본

3M HF25는 블럭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물의 맛과 냄새를 더욱 좋게 해줍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2단계인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통과하게 되는데 클라로스위스(클라리스)는 물 속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스케일(장비 고장의 원인) 생성을 예방하여 줍니다.

GEN2 HEAD 헤드

클라로스위스 헤드에는 바이패스를 조절하는 기능이 있어 물 속 미네랄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수질과 원하는 커피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탄산경도를 맞출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카페에서 사용하는 장비를 하나의 필터 시스템에 연결하여 필터 관리와 교체가 용이하며
바이패스 레벨을 조절하여 원하는 물을 커스터 마이징 할 수 있는 필터 시스템
AQUAPURE 트윈필터 구매 및 설치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