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베이커리 카페에 온수기 및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와 차의 맛을 향상시켜주는 정수필터 클라로스위스 한국총판 케이필트로(주)입니다.
오늘은 강남의 한 베이커리 카페에 A7 온수기 및 클라로스위스 정수필터를 설치하였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장이 넓고 좌석이 많아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는 이곳은 신선한 베이커리와 향긋한 커피를 맛 보실 수 있는 강남의 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빠르고 동일한 온도의 커피, 차 음료 메뉴 제조를 위해 AQUA A7 온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15리터 대용량 올 스텐레스 저장탱크에 연속 6리터 추출이 가능한 만능 핫워터 디스펜서입니다.

커피와 차의 맛을 위해 커피머신, 온수기에 ClaroSwiss 500S 를 연결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 시스템입니다.

블럭 카본에서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수지)을 통해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줍니다.
칼슘, 마그네슘은 스케일 성분으로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클라로스위스는 연수 작용으로 이를 예방해줍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는 물론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보호까지 해주는 최고의 필터 시스템 클라로스위스
구매 및 상담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 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