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커피볶는곰 캠퍼스 에스프레소 교육장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주)입니다.
오늘은 커피볶는곰 캠퍼스 에스프레소 교육장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곰커피캠퍼스는 로스팅, 워터테이스팅, 커핑 등 다양한 커피 관련 교육을 진행하는 곳입니다.

서울역에서 도보 10분거리로, 다양한 커피 관련 체험 및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인 곰커피캠퍼스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프레소 교육장에 설치되어 있는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전에 AQAU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커피는 98%의 물과 2%의 원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 그리고 맛을 좌우하는 물, 풍부한 커피의 맛을 내는 물을 연구하기 위해 AQUAPURE 트윈필터가 채택되어 설치되었습니다.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는 1단계 3M HF25 정수필터와 2단계 클라로스위스 250S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M HF25

1단계 HF25는 블럭 카본의 정수필터로 물 속 염소 제거 효율이 높고 물의 맛을 좋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250

2단계 연수필터인 클라로스위스는 깨끗한 물에 더욱 맛있는 커피 맛을 위해 설치된 제품입니다.
클라로스위스의 특화된 이온 교환 수지는 물 속 칼슘과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깔끔한 맛을 제공합니다.

AQUAPURE 트윈필터 설치 후 원수, 정수 된 물을 수질체크하였습니다.
사진 속 도구들은 물 속 마그네슘, 칼슘의 수치(탄산경도ppm)를 분석하는 도구이며, 물 속 칼슘, 마그네슘은 커피의 향미와 맛을 좌우합니다.
원수와 비교하였을 때 클라로스위스 필터로 여과된 물은 칼슘, 마그네슘 수치(탄산경도ppm)가 떨어져 커피의 맛을 극대화시켜줍니다.

석회수, 지하수, 경도가 높은 지역에서 카페를 운영중이시거나, 원하는 커피의 맛을 내기 위해 수질을 조절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커피와 차의 향과 맛을 돋우어주는 최적의 필터 시스템 AQUAPURE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혹은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