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분위기의 연남동 카페 플롬에 AQUAPURE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수질 전문가 케이필트로입니다.

카페 플롬에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플롬은 홍대입구와 가좌역 사이 연남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이며, 스페셜티와 싱글 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 플롬은 노르웨이 명소인 플롬 지역을 모티브로 하여 북유롭 또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커피를 편안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모노톤의 인테리어에 맞추어 메뉴판도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랙, 화이트, 필터 커피 메뉴와 하우스 드링크로는 라임 김렛, 모히토, 시트론 에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에어로프레스, 핸드 드립 등 그날의 원두 상태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커피를 내려 주십니다.

카페 플롬에서는 커피의 향과 맛을 위하여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선택하여 설치하였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전에 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연결하였습니다.
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등 여러 장비를 하나의 필터 시스템으로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는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어,
좋은 물 맛과 동시에 커피에 최적화된 물을 제공합니다.
커피 본연의 신맛은 더욱강하면서 아로마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3M 카본 정수필터

1단계 필터로 설치된 정수필터는 3M HF25로 블럭 카본이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하여 좋은 물 맛을 제공합니다.

250S 클라로스위스필터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 250S를 통과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카본에서 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레진필터에서 물 속 미네랄 성분인 칼슘 마그네슘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줍니다.
칼슘, 마그네슘은 커피의 맛과 향을 해칠 수 있는데 클라로스위스는 연수화 기능으로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줍니다.

커피의 산미와 향미를 돋우어주는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홈페이지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