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동 베이커리 카페에 Hi Seoul –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카페용 토탈 케어 정, 연수 시스템 Hi Seoul – AQUAPURE의 케이필트로입니다.

구의동 베이커리 카페에 Hi Seoul –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제빙기 1대, 커피머신 2대, 온수기 2대를 한번에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 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입니다.

카페를 운영하다 보면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각 장비별로 필터를 연결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필터 교체 기간을 놓치거나 설치 위치를 잊어버리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이서울 아쿠아퓨어 트윈필터는 통합 시스템으로 모든 장비에 연결 가능하여 필터 교체 및 관리가 용이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 모두 NSF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합니다.
2단계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카본필터에서 물 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수지)필터를 통해 칼슘, 마그네슘 성분(탄산경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탄산경도 무엇

탄산경도는 Ca(칼슘), Mg(마그네슘) 등 미네랄 수치에 따라 물의 세기를 나타낸 것으로 150㎎/ℓ 이하면 연수, 이상이면 경수로 나뉘게 됩니다. 탄산경도가 극심하게 높은 물은 커피에 함유된 단백질, 지방 등과 잘 반응하기 때문에 커피의 향기와 맛을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GEN2 HEAD 헤드

클라로스위스 헤드는 바이패스를 0~6단계로 물 속 미네랄 성분인 칼슘, 마그네슘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필터의 사용 용량과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클라로스위스 유량계 Flow meter 입니다.
필터 교체 주기를 6개월, 12개월 등 기간으로 설정하지 않고 사용량을 통해 잔량과 필터 교체를 미리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확실하고 꼼꼼한 필터 관리를 원하시는 바리스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카페에 필수인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카페 토탈케어가 가능한 Hi Seoul – AQUAPURE 트윈필터를 추천드립니다.
필터 체험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