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선생님의 ‘보헤미안커피’ 상암점에 Hi Seoul – AQUAPURE 트윈 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의 케이필트로입니다.

한국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선생님의 보헤미안 커피 상암점에 Hi Seoul –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릉 사천점에 이어 직영으로 운영되는 보헤미안박이추커피 상암점입니다.

수색역 근처 상암동 MBC 방송국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헤미안 로스터 이름에 걸맞게 입구에 로스팅실이 있어 매장에 커피향이 가득합니다.

상암점에 방문하시면 박이추 선생님께서 직접 로스팅하신 커피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박이추 선생님은 대한민국 1세대 커피 전문가이시며, 로스팅부터 드립까지 직접 커피를 내려 손님들에게 제공합니다.

매장에는 커피와 관련된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머그 컵, 텀블러 등 MD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위해 보헤미안 박이추커피 쇼핑몰에서 홈바리스타를 위한 원두와 용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블렌드, 에스프레소 커피와 파나마 게이샤, 예가체프 등 싱글오리진 커피를 드립으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와 더불어 유기농 초코, 아포카토 등의 메뉴도 맛 보실 수 있으며 케이크, 주스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선택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 상암점에서는 더 향긋하고 맛있는 드립 커피 추출을 위해 Hi Seoul – AQUAPURE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드립바 온수기 옆 거치대에 하이서울 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보기 좋게 설치하였습니다.

트윈필터는 NSF 국제 인증을 모두 획득한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을 생수통에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섭취할 수 있어 깨끗하고 안전한 필터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대용량 카본 필터로 물속 염소 및 부유물질 제거 효율이 높으며 유량이 풍부하고 제품의 수명이 깁니다.
1단계 정수필터를 거친 후 물은 2단계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통과하게 됩니다.

ClaroSwiss 필터는 카본 + 레진(이온교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본에서 잔류 염소 및 유기물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필터에서 커피의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물 속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깔끔한 목넘김을 제공합니다.

커피의 산미와 향미를 돋우어주는 Hi Seoul – AQUAPURE 트윈필터 시스템으로 추출한 커피를 맛보러
보헤미안 박이추커피 상암점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