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파이와 핸드드립 커피가 맛있는 남양주 별내 카페 ‘마담파이’에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팔당 디저트 카페 마담파이에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헤이리 예술인마을의 명성에 이어 신사동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마담파이가 별내 카페거리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경춘선 별내역 도보 20분 거리에 위치한 마담파이 별내점입니다.

날이 좋은 봄, 여름, 가을에는 테라스에 앉아 향긋한 핸드드립 커피와 달달한 파이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한 카페입니다.

9가지의 수제파이와 8종의 과일 타르트들이 매일 아침 만들어지며, 아침 9시 부터 저녁 11시까지 판매중에 있습니다.

홍차, 자몽티 등 차 메뉴와 핸드드립 그리고 더치커피까지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카페에 방문하시어 타르트, 파이와 함께 맛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좋은 커피와 음료 맛을 위해 마담파이 별내점 커피머신, 드립머신에는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정수필터 시스템입니다.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고 커피 맛을 좋게해주는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카본에서 물속 염소,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수지)를 통과하면서 칼슘, 마그네슘 성분(스케일 원인)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물의 경도를 낮추어 줍니다.

유효 정수량을 확인할 수 있는 클라로스위스 Flow meter 플로우미터(유량계) 입니다.
유량계는 간편 조작으로 필터 교체 주기를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여과 정수량, 여과 잔량, 필터 교체 시점이 화면에 표시되어 경제성이 탁월합니다.
확실하고 꼼꼼한 필터 관리를 원하시는 바리스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와
필터의 사용량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유량계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