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그레이더, 알그레이더가 운영하는 청량리 카페 멜로우시티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의 맛을 좌우하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전문기업 케이필트로입니다.

오늘은 큐그레이더, 알그레이더 카페 청량리 멜로우시티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멜로우시티

청량리역에서 도보 5분거리, 시립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멜로우시티 동대문 본점입니다.
카페 영업시간은 AM09시~ PM21시까지 입니다.

현직 SCAA Instructor , Q A/R grader가 직접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입니다.

Specialized Instructor는 SCAA 소속의 전 세계에 150명 미만의 커피 디플로마 과정을 훈련시킬 수 있는 자격을 부여 받은 감독관입니다.
멜로우시티는 SCAA의 인스트럭터이자 큐그레이더, 알그레이더인 신근영 대표가 직접 관리 감독하에
직원 모두 SCAA프로토콜에 따라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큐그레이더 란?

커피 원재료인 아라비카 커피의 품질을 평가하고 커피의 맛과 향을 감별하는 커피 감별사로, 커피의 등급(grade)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알그레이더 란?

로부스타 커피의 품질을 평가하는 감별사입니다.

큐그레이더, 알그레이더가 되기 위해서는 원두 분별, 후·미각, 커피 구분, 커피 평가 테스트 등 22가지의 과정을 자격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시험에 통과한 후에도 3년마다 자격증을 갱신해야하는 만큼 어려운 자격증이라고 합니다.

스페셜티 커피와 원두, 매장에서 직접 내린 더치커피, 홍차잎과 비정제 설탕으로 만든 로얄밀크티, 드립백 등을 판매하는 로스터리카페이오니
방문하시어 맛있는 커피도 맛보시고, 홈카페를 위한 원두도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매월 둘째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는 <커피가버먼트랩> 퍼블릭 커핑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커핑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02-6083-8036 또는 인스타그램 @cafe_mellowcity 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맛있고 질 좋은 스페셜티 커피 추출을 위해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HF25CS1000S, HF40CS250S 두 세트를 설치하였습니다.

기존 E사 정수필터에서 커피 맛을 좌우하는 당사의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M IMPACT

1단계 정수필터는 3M 블럭 카본으로 물 속 염소, 유기물 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HF40은 이중멤브레인 구성으로 다른 필터 경쟁사에 비해 여과 면적이 넓어 더 많은 양의 물을 처리할 수 있고,
필터의 수명을 늘려주어 물 사용량이 많은 카페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정수필터를 거친 물은 2단계 연수필터를 한 번 더 통과하게 되면서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물 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 맛을 더욱 좋게해줍니다.

GEN2 HEAD 헤드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좋은 음료 품질에 필요한 미네랄은 유지하면서 탄산경도를 감소시키는데
필터와 연결되는 헤드에 바이패스 레벨을 0 ~ 6단계로 조절하여 미네랄 수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 성분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으로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연수기능으로 스케일 생성을 예방해줍니다.

맛있고 질 좋은 스페셜티 커피 추출에 꼭 필요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