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카페 커피99.9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점검 방문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워터 전문가 케이필트로입니다.

제주시 한라 수목원 앞 카페 커피99.9 방문 및 카페에 설치된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수질 점검 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제주 카페로 유명한 이곳은 Coffee99.9 입니다.

커피99.9는 제주시 1100로 3173 수목정 그리고 한라 수목원 입구에 위치하며,
매일 10시 ~ 22시 30분까지 운영 중에 있습니다.

매장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장님께서 촬영하신 사진과 여러 작품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양쪽이 모두 창으로 되어 있어 채광이 좋고 인스타그램용 사진촬영 스팟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950년, 60년대에 제작된 브라운 턴 테이블로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4560 디자인 하우스의 디터람스 전시에서 볼 법한 컬렉션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99.9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가 사랑받고 있습니다.

매일 신선한 꿀몽, 퐁당쇼콜라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맛 보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로 추출된 에스프레소, 더치커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커피메뉴뿐만 아니라 사장님께서 직접 매장에서 만드신 흑임자 우유도 추천드립니다.

매장 중앙에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로 여과한 정수 물이 준비되어 있어 물을 시음해 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99.9에서 사용중인 정수, 연수 트윈필터 입니다.
언더싱크 정수기로 수평 수직 어느 공간에나 설치가 가능하며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하여 섭취하여 깨끗합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는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좋은 커피 맛과 물 맛을 위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3M IMPACT

1단계 정수필터는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며 이중 멤브레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유량이 좋고 수명이 긴 장점이 있습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텁텁한 커피 맛, 스케일 생성의 원인이 되는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제거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당사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 필터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하여 수질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제주도 물 TDS(총용존고형물) 수치는 기본적으로 서울보다 낮게 나옵니다.
수돗물 TDS = 56ppm이었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여과한 물의 TDS=42ppm으로 떨어졌습니다.
2단계 연수필터인 클라로스위스가 물 속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을 수소이온으로 치환 제거하여 수치가 낮아졌습니다.

지하수 및 경수를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연수필터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체험 상담 및 구매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