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페 박람회 카페스타 방문 및 클라로스위스 저그 협찬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정수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6월 11일 ~ 14일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카페스타 박람회에
클라로스위스 저그를 협찬하여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4일간 진행된 카페스타는 코로나 확진을 예방하기 위해 손소독, 열체크 등 철저한 방역 속 개최되었습니다.

2020 제주 카페스타는 카페문화와 최신 트렌드 CAFE 및 차 베이커리, 디저트 등의 부자재, 커피머신 장비와 카페 창업을 위한 컨설팅 등 다양한 품목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관람 전시부스뿐만 아니라 2019 에스프레소 스로우 다운 대회,
라떼아트, 커피 센서리, 커피추출과 물의 이해 등 다양한 세미나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하이엔드 커피머신 및 장비를 취급하는 카페 장비 전문회사 제주 FMCOMPANY 입니다.

제주 원두납품, 커피머신, 창업 컨설팅 등 바리스타 교육을 선두하는 올레커피도 전시에 참가하였습니다.

요일별 다른 종류의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여
집에서도 다양한 나라의 진하고 향기로운 커피를 만나 볼 수 있게 해주는 코스트 커피 부스입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로 추출한 더치커피, 밀크티를 판매중에 있으며,
당사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로스위스 저그를 협찬하였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클라로스위스 저그는 활성탄에서 물 속 잔류 염소와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이온교환을 통해 중금속 및 물때를 제거합니다.

라미네이트식 여과 기술로 더욱 안전하게 물을 섭취하실 수 있는 간편한 간이 정수주전자입니다.
손 쉬운 정수 방법으로 해외 유학생,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며,
가볍게 들고다니며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합니다.

카페 오픈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부터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까지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였으며,
클라로스위스 정수 주전자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셨고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저그 및 연수필터의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