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성정동 카페 로건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의 케이필트로입니다.

천안 성정동 스페셜티 드립커피 전문점 로건커피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자체 로스팅공장 보유로 늘 신선한 원두를 제공하여 맛좋은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로건커피입니다.

1호선 두정역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 운영중에 있습니다.

신규 오픈매장으로 화이트 인테리어가 더욱 돋보이며, 안쪽에는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로건 토스트, 다쿠아즈 등 디저트를 매일 매장에서 신선하게 만들어 판매하고 있습니다.

5종류의 스페셜티 드립커피, 코코넛커피와 같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치원액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로건커피에서는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을 위하여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 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3M HF25로 블럭카본이 물 속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공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깨끗한 물에 더 맛있는 커피 추출을 위하여 연결된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카본필터에서 물 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이온교환)필터에서 칼슘, 마그네슘 등 무기물을 수소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줍니다.

유효 정수량을 확인할 수 있는 클라로스위스 Flow meter 플로우미터(유량계) 입니다.
유량계는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유량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필터 교체 주기를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여과 정수량, 여과 잔량, 필터 교체 시점이 화면에 표시되어 경제성이 탁월합니다.
확실하고 꼼꼼한 필터 관리를 원하시는 바리스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깊고 풍부한 커피 맛은 완벽한 “물”의 품질에서 결정됩니다.
지역별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구매 및 상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