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수원 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스터오브카페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 전문가 케이필트로입니다.

2020년 수도권 첫 커피 박람회 수원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협찬하게 되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7월 16 ~ 19일 나흘간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었던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총 150여개의 업체가 참가한 카페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과 브랜드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전시회 입니다.

카페 창업 예정자를 위한 카페 매출 향상 코칭, 메뉴개발 등 꿀팁 세미나와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TOP 3 커피 시음 부스 마스터오브카페를 만나보실 수 있었습니다.

자동드립커피머신 iRHEA의 노블트리입니다.
드립 패턴 및 다양한 추출방법을 터치패드로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브루잉 머신입니다.

향미를 최고로 살린 스페셜티를 맛 볼 수 있는 iRHEA에
커피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마스터오브카페는 공정한 예선을 거쳐 전국에서 선정된 분야별 탑3를 전시회 현장에 초대하고
현장 일반인 심사단의 평가를 반영하여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페스티벌입니다.

시음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당사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을 3세트를 후원하였으며,

7/19일 진행된 마스터오브로스터 2등 상품으로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정수, 연수 필터 시스템입니다.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직수형으로 물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여과합니다.

3M 카본 정수필터

정수필터는 100년 기술의 3M 블럭 카본으로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더 좋은 물 맛,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기 위하여 2단계에는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블럭 카본에서 잔류 염소와 유기물을 제거하고,
스위스 기술력인 이온교환 수지에서 물 속 미네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맛을 청량감 있게 향상시켜줍니다.

물 속 미네랄 성분은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 원인으로
클라로스위스는 이를 예방하는 장비 보호의 역할까지 하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입니다.

올해도 마스터오브카페 부스에 많은 관람객분들이 방문해 주셨으며,
시음행사에 사용된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커피에 최적화된 필수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카페 창업 및 카페 인수, 바리스타 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는 정수 필터, 연수필터 입니다.

필터 상담 및 교체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