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오브카페 대회장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교체 및 수질체크

안녕하세요.
마스터오브카페 정수, 연수 필터 협찬사 케이필트로(주)입니다.

오늘은 마스터오브카페 대회장 새롬문화센터에 설치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교체 및 수질체크를 진행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대회장에서 사용중인 트윈필터 HF25CS250를 더 큰 용량인 HF45CS500로 교체하였습니다.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은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는 물 속 염소,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는 물 속 스케일 및 텁텁한 맛의 원인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제거하는 기능을 합니다.

필터 교체 후 성능 확인을 위하여 원수(수돗물)과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로 여과한(정수) 물을 비교 수질체크 하였습니다.

<左 원수(수돗물) 右 정수(트윈필터)>

좌측 사진은 원수(수돗물)의 TDS 수치, 우측 사진은 정수(트윈필터로 여과한 물) 입니다.
TDS가 다른 이유는 클라로스위스 연수 필터가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左 원수(수돗물) 右 정수(트윈필터)>

미네랄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제거하였기 때문에 수도 보다 낮은 pH 수치가 나오게 됩니다.

지하수 및 TDS가 높은 물(경수)을 사용하시는 경우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추천드립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주는 필터 시스템
필터 상담 및 구매 문의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