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오브로스터 챔피언십 수상 땡큐 로스터스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케이필트로입니다.

당사는 마스터오브카페, 마스터오브로스터 로스팅 대회 정수필터 협찬 기업으로, 지난번 회사소식에 협찬 소식을 소개해드렸었습니다.

7월 수원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던 로스팅 챔피언십 시상식에서 땡큐 로스터스의 한동진 로스터에게
챔피언십 2등 상품으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시상하였습니다.

마스터오브로스터스는내셔널 로스팅 챔피언십 대회로 올해 약 180명의 로스터들이 참가하였습니다.
예선에서 16명을 선정하였고, 본선에서 top 3 순위를 심사하였고 카페앤베이커리페어 마지막날 시상을 하였습니다.

정수, 연수 트윈필터 상품 전달 및 설치를 위해서 땡큐 로스터스 신현리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땡큐 로스터스의 오픈 시간은 평일 오전 9 시 ~ 오후 7시, 토요일 10시 ~ 오후 7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제철의 신선한 생두를 사용하여 최적의 로스팅을 한 최고의 커피 한 잔을 내어드리는 땡큐 로스터스입니다.

싱글오리진, 블렌드 원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콜드브류 원액을 매장 방문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직접 원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라노체, 아이스크림 라떼, 아인슈패너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티와 논커피 메뉴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에그 타르트, 쿠키, 까눌레 간단한 베이커리 디저트를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로 추출한 커피와 함께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땡큐로스터스에 설치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연수 트윈필터 입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정수전 카페에서 사용하는 모든 장비에 연결 가능하여 사용 가능한 트윈필터 시스템입니다.

3M 카본 정수필터

1단계 필터는 3M HF25 정수필터로 카본블럭에서 물 속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여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2단계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블럭카본에서 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레진(수소이온교환수지)필터에서
물 속 마그네슘, 칼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제거해주기 때문에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 줍니다.

칼슘, 마그네슘 성분은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 성분인데,
클라로스위스 연수필터는 이를 제거하여 장비 내 스케일 생성을 예방합니다.

마스터오브카페, 마스터오브로스터 국내 커피 대회 협찬 필터 하이서울아쿠아퓨어
물과 커피의 연관성이 궁금하시거나 필터를 상담 및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