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가 맛있는 역삼 카페 ‘범표원두 역삼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설치

안녕하세요.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트윈 필터 시스템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입니다.

오늘은 라떼가 맛있는 역삼동 카페 ‘범표원두’에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설치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맛있는 한 잔의 커피를 위해 노력하는” 카페 범표 원두 역삼점입니다.

역삼과 선릉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일-금 10시 ~ 7시 입니다.(토요일 휴무)

직접 로스팅한 갓 볶은 커피를 판매하고 있는 범표원두입니다.

범표원두의 캐릭터 호랑이 굿즈와 범표 원두의 시그니처 원두 아마존 호랑이, 호랑이 형님 등 블랜딩 원두와 싱글 원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줄서서 마신다는 범표라떼 뿐만 아니라 흑당 버블티도 판매 중에 있으니 꼭 맛보시길 추천드리며,
범표원두에서 나온 범표 라떼, 범표 수제 캔 커피는 인터넷을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범표원두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맛보실 수 있습니다.

호랑이 형님(고소한 맛), 역삼동 호랑이(달콤한 과일향), 발리에서 생긴일(초콜릿, 산뜻한맛) 핸드드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의 가치를 전달하는 범표원두 역삼점에서는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고 장비를 보호해주는 카페에 최적화된 필터 시스템으로 1단계 정수필터 2단계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단계 정수필터 3M HF40는 대용량 블럭 카본이 물 속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IMPACT 기술 이중 멤브레인으로 수명이 길다는 장점이있습니다.

2단계 연수필터 클라로스위스로 물 속 미네랄(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합니다.

GEN2 HEAD 헤드

클라로스위스는 헤드에 바이패스 레벨이 0 ~ 6단계로 칼슘, 마그네슘 수치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예방하여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장비를 보호하고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트윈 필터 시스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 시스템 상담 및 구매는 필트로몰 또는
전화(1599-7914)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