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서울카페쇼 케이필트로 참가 후기 (습식필터 제연기 디스모거 &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

안녕하세요.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 와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의 케이필트로(주)입니다.

2020년 11월 4일 ~ 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카페 박람회 서울카페쇼에 케이필트로가 참가하였습니다.

서울카페쇼는 커피 원부자재부터 디저트, 티, 머신 등 카페와 관련된 모든 분야를 아우르며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산업 전문 전시회입니다.

케이필트로는 5년 연속 서울카페쇼에 참가하였으며, 코로나로 인한 걱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에게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와 하이서울 아쿠아퓨어 트윈필터를 선보이기 위하여 카페쇼에 참가하였습니다.

당사가 개발한 습식 필터 제연기 디스모거는 커피로스터, 피자화덕, 고깃집, 음식점 등의 연기와 냄새를 저감하고
화재 예방,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제연 설비입니다.

애프터 버너, 집진기와처럼 버너를 이용하여 고온으로 태우거나 코로나 방전으로 인한 타입과는 전혀 다른 방식인
물과 필터로 가스를 제연하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이며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차로 물을 분사하여 가스 내 분진 및 냄새를 저감하고 → 2차로 특허를 받은 기술인 MPO를 거친 후
→ 3차로 물을 재 분사시켜 미세분진과 미분, 냄새를 한번 더 제거하고
→ 4차로 마이크로 필터에서 1,2,3차에서 제거되지 않은 미세분진과 냄새를 최종 제거하는 친환경적 습식 필터 제연기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당사는 제연기 디스모거 개발에 힘써주신
훈스커피랩, 블랙소울, 칼라스 커피로스터스, 원두잇 대표님들을 초대하여 그간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고자
상패와 더불어 디스모거 필터 1회 교체권을 시상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노블트리, 제너럴커피코디네이터, 커넥츠커피 부스에 협찬하였으며,
물과 생수를 필요로하는 패러데이 커피, 과테말라 등 시음 부스 여러 곳에 트윈필터로 여과한 물을 제공하였습니다.

iRHEA 자동 머신 노블트리 부스에 당사의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를 협찬하였습니다.

커넥츠커피 부스에 연결되어 시음행사에 사용된 하이서울아쿠아퓨어 정수, 연수 트윈필터입니다.

트윈필터는 1차 정수필터 2차 연수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차 정수필터에서 물 속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2차 연수필터에서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을 유발하는
주요 미네랄(칼슘, 마그네슘)을 수소 이온으로 치환하여 줍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제빙기 등 고가의 장비를 보호하며, 커피, 티 음료의 맛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헤드

수질에 따라 바이 패스 밸브를 조절하여 원하는 커피, 티 맛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습식필터제연기 디스모거에 대한 뜨거운 문의와
하이서울아쿠아퓨어 트윈필터에 대한 상담으로 카페쇼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당사의 부스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좋은 제품 개발에 힘쓰는 케이필트로가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